구여운영님의 블로그 Cute0′ Plan B에서 접하게 된 윤인완님의 글을 보면서 받아지는 그대로 적어보자면 이렇다.
전문을 읽으면서 들었던 생각을 옮기자면 길어질테고, 원문은 위의 링크를 따라 가서 읽길 바란다.
- 저는 선의의 팬 여러분들이 피해보는 것을 원하지 않고, 여러분들의 생각과 비슷한 사고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솔로몬은 여전히 뱃속에 기름 채우려 하고 일본은 얄짤 없습니다.
- 그러니 부디 조심하세요.
전에 어느 커뮤니티에서 한창 유행했던 3줄 요약판이다.
여기에 무슨 말을 더해봤자 나쁜놈이 될 게 뻔하니까 이쯤에서 마지막 말 던지고 마무리한다.
2MB
※ 아래 트랙백 목록은 이미지 대신 설명으로 수선(!)된 게시물들
trackback from: 오란고교 호스트부
요즘 재미있게 보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오란고교 호스트부이다. 처음엔 아무생각없는 그저 웃기기만 한 내용이려니 하고 웃으며 보고 말 내용이라고 치부해버렸다. 그런데 최근의 내용을 보면서 부장인 스오우가 호스트부원들의 상처(!)를 치유해나가면서 개설했다는 점이 마음에 남는다. 히카루, 카오루 쌍둥이 형제가 둘을 구분해 보라며 스오우에게 따지는 듯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샷 특히나 이 두 쌍둥이 형제(히카루, 카오루)들의 내용은 머리가 굵어지고 어느정도..
trackback from: 초속 5cm 벗꽃초
아~ 정말 신카이 마코도씨 작품이구나! 싶었다. 감상하기 전에 약간의 정보들과 스틸 샷과 실사를 비교해 놓은 자료를 접해서인지 영상들은 그다지 이질감이 없었다. 아카리와 타카기와의 풋내가 그리움을 자아냈다. 내 첫사랑, 첫키스…. 타카기가 키스 이후에 세상이 달라졌다고 하는 것에 있어서는 어느정도 공감이 되었다. 왜냐하면 정말 첫 키스에 있어서는 특별한 느낌이 남아있기 때문이었다. 두 남녀 주인공이 거대 벗꽃 나무 아래에서 마주보고 있는 장면과..
trackback from: 오란고교 해피앤드..
역시나 해피앤드! 이제서야 완결편을 봤다. 이미 다 봐서 재미없어하는 분이라면 아래의 내용은 패쓰! 쨌든 여러 사람들의 예측과는 달리 – 아니 이미 결과를 예상해버렸겠지만 – 좋은 결말을 가진 애니다. 해피앤드 작품을 보노라면 이전에 발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드라마에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함께 우울함을 더해준 사건이 생각난다. 스오우가 타마키를 멋지게 캐치해내는 장면 일단 작품으로서는 괜찮은 편에 속하지만, 꽤나 어려운 사회상황속에서 많..
trackback from: 오란고교.. 그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화면 왼쪽의 하루히가 자신의 왼편에 서 있는 빛으로 가려진 안경으로 다른 곳에 시선을 날리고 있는 쿄우야를 올려 쳐다보는 장면 하루히 : 저기… 학원제라면 그 뭐라고 해야 하나… 수작업 성향이 강하다고 할까? 전부 수작업으로 준비하지 않나요? 쿄우야 : 그건 일반학교에서나 그렇겠지. 이 오란제에서는 중요시되는건 기획력이랑 통솔력이야. 이 곳 학생들 대부분이 장래에 리더가 될 자질을 기대 받으며 그 힘을 어필하도록 요구되지. 쿄우야의 대답에서..
와! 수..수선이 아주 그냥 멋지다고 해야할지…슬픔과 유머가 어우러졌다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구여운영 – 2008/02/25 15:10
슬픔 백배라지요. 서글픕니다. ㅠㅠ
하지만 한편으로는 애니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해 놓지 않았다는게 다행으로 여겨진달까요? ^^
trackback from: 애니관련 게시물 비공개전환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동안 포스팅도 안하고 잘 하는 짓이군요.. -ㅅ- 아무튼… 친구넘의 제보로 말이죠. 몇개 안되던 애니관련 게시물을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에휴… -ㅅ- 솔직히 블로그 같은데 올린 몇개짜리 캡춰물 같은건 불법이 아니지 않나 싶은데 말이죠… 나 원 참 별……. 이글 보신 여러분들중에도 뭔가 있음 정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