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왕이라 불리웠던 그처럼…

* 이런 재밌는 일화도 있었다. 미테랑의 숨겨진 애인은 그의 50대 야당 사무총장 때 만난 고교생이었다. 더구나 그
고교생은 미테랑의 정치적 동반자의 딸! 두 사람 사이를 눈치 챈 미테랑의 정치적 동반자가 딸에게 금족령을 내리자 미테랑은 그의
집 앞에서 소리를 지르며 항의를 했단다. “연인을 만나게 해 달라!” 재밌지 않은가. 50 넘은 양반이 고교생 애인을 만나기
위해 집 앞에서 소리 지르는 장면이란. 멋지단 거다. 사랑의 힘은 위대하니까. 사랑 앞에는 체면이고 나이고 생까도 좋다.

정말 멋지지 않은가. 출처의 글을 한 번 읽어보시라. 정말 멋진 사람이다.

단순히 엉뚱하기만 한 인간으로 생을 마감하고 싶지 않다. 정말로 멋지게 엉뚱하고 싶다. 세상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건 정상적이라고 생각되어지는 사람들만의 몫이 아니다.

사회에서 원하는 틀을 정확히 알고 엉뚱하지만 그 틀에서 요구하는 일들을 멋지게 처리하는 인간이 되고 싶다.

엉뚱하기만 해서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그저 미친 사람으로 기억되고 말 것이다.

“마지막 왕이라 불리웠던 그처럼…”의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e use cookies in order to give you the best possible experience on our website. By continuing to use this site,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Accept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