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스쿠터를 구매해 볼까해서…

오늘(07년 1월 13일) 마블 웹툰을 보고는 스쿠터를 구매해 볼까해서 “스쿠터 가격”이라는 검색어로 구글링 해 봤더니, 많은 결과들이 출력되었다. 그래서 가격이 나와있는 첫 번째 결과를 클릭했더니 지금 끌고 다니는 마티즈(99년식)보다 비싸다.

헉… 정말 이거 중고로 140만원 주고 샀는데, 지금은 그것보다 더 떨어졌겠지라는 생각은 둘째치고 헉… 이라는 외마디..

그나저나 이 사이트 좀 웃긴게 소비자가에는 무조건 중간줄을 치도록 되어 있어서 좀 웃기는 현상이…


 
제 품 명 :
메데스125

소비자가 : 2,250,000
판매가격 : 2,250,000원

예를 들면 위와같은것.. 소비자가와 판매가격이 똑같은데, 가운데 줄이 넣어져 있다.

그리구…


 
제 품 명 :
Joker

원 산 지  : 일본

판매가격 : 0원

이건 공짜로 주는건가! 신청하면 그냥 보내주는건가? 배송비 따위도 없고! 진짜라면.. 아싸!! (-_-;;;)

하지만 바로구매 클릭하면 구매할 수 없다고 나온다는거..

“클래식 스쿠터를 구매해 볼까해서…”의 2개의 생각

  1. 저도 태형의 클래식스쿠터라는 싸이트에서 꽤 눈팅을 하고있습니다만(겨울이 그나마 싸다는군요.) 그래도 제겐 꽤 비싼 느낌이네요. 그나저나 마티즈 꽤 싸게 구입하셨네요~

    1. 우어… 겨울이 싸다.. 그럼 저게 싼 가격인가요? ㅡㅡ;;;
      맙소사. 쨌든 마티즈는 어찌 저찌 싸게 잘 구입했지요.
      초기의 그 깔끔한 상태와 천지차이의 외형으로 변해버리긴 했지만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We use cookies in order to give you the best possible experience on our website. By continuing to use this site,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Accept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