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링크 플러그인

그동안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었는데, 무지개 링크가 동작되지 않았던 것이다. 사용에 불편함이라기보다는 마음이 불편했다는 표현이 더 맞겠다. 쨌든 그것에 대해 그동안 찾아볼 생각은 안하고 뭔가 스킨에 문제가 있겠거니 싶어서 신경 안 썼는데, 오늘 필자와 같은 스킨임에도 무지개링크가 작동하는 블로그를 발견해서 구글링해본 결과 다음의 결과가 나왔다.

아쉬운 1%, 귀찮은 버그, 복잡한 동선을 알려주세요 :: Tistory 업데이트 후기

본문에서는 찾을 수가 없어 찾아보기 했더니..

woong 2006/07/18 10:25 댓글주소 | 수정 | 삭제 | 댓글
Firefox 1.5.0.4 사용시 문제점들이 있습니다.

1. 생략:이 글의 주제와 상관 없는 문제, 이미 해결됨

2. Firefox에서 스킨을 수정하면 디자인이 깨지거나 Plug-in의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스킨마다 증상이 다르긴 한데… 전혀 수정하지 않고 ‘저장하기’버튼만 눌러도 이상해집니다. 역시 IE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바로 저 부분, IE에서는 문제가 없다는 내용을 보고, 바로 확인작업에 들어갔다. 익스플로러로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를 접속하여 스킨 수정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단지 저장하기만 눌렀다.

(털썩) 어이 없이 바로 되버린다.

“무지개 링크 플러그인”의 2개의 생각

  1. 파이어폭스 및 여타 브라우저 등에서도 사용에 무리가 없도록 여러 브라우저를 고려해서 개발중입니다. 파이어폭스에서의 복수 파일 업로드 지원 문제는 현재 수정된 상태이며, 차후 업데이트에서 반영될 예정입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반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옙… 무지개링크가 문제여서 답글 전체를 옮겨온 것인데, 역시나 이 글로 인한 영향이 문제가 될 수도 있겠군요.
      음.. 1번은 제 글의 주제와 상관이 없으니, 다른 분들을 위해서 일단 1번 부분은 중략 처리를 해 두는 것도 괜찮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e use cookies in order to give you the best possible experience on our website. By continuing to use this site,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Accept
Privacy Policy